*변경 전 홈페이지에 고객님들께서 직접 작성해 주신 소중한 후기 입니다.*
안녕하세욤~
저 순정녀에욤~ㅋㅋㅋ
제 이름가지고 원장님이 순정녀냐고..ㅋㅋ그래서 이러면 아실거라 생각하고~ㅋㅋㅋ
어제, 오늘 겁나 추웠는에 원장님이랑 클레이 언니들은 감기 걸리지는 않았나요?
대강 예상하셨고, 직접 결과를 보셔서 아시겠지만...
이번에 지방이식 정말 대박이어서
감사의 마음을 이렇게 글로 남기려고 후기를 올려요~^^ㅎㅎㅎ
나이도 어린 제가 항상 30대로 불리던 날은 정말 과거!!!
지금도 사진 정리 하면서 깜놀했어요~ㅎㅎ
처음 상담 갔을 때 이름, 나이, 연락처 쓸 때...
그거 보고 흠 놀라던 데스크 언니들 기억나요...
(혼자서 그렇게 느낀건가?ㅋㅋㅋ)
그런 경우가 많아서요~ 아니었다면 죄송해요~
비용은 상관 없으니 제발 제 나이로만 보이게 해달라고 원장님이랑 상담실장 언니한테 말했던게 아직도 기억나요~ㅎㅎㅎ
처음 원장님이 수술전에 찍은 사진 보여주셨을 때 무섭더라구요~ㅎㅎ
수술한지 얼마나 됐다고 옛날 얼굴이 무서울까...하시겠지만...ㅎ
당사자 아니면 정말 모르는 일입니다.
지금은 정말 제 얼굴에 만족하고~
식구들도 정말 좋아해줘서 너무 뿌듯해요~
무엇보다 남친이 너무나 좋아해요~ㅎㅎㅎ
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구요~
다음에 또 찾아뵐게요~
아!
그리고~ 저 지방이식 한거 보고 친구도 하고 싶다해서 1월에 같이 갈꺼거든여~
잘해주세요~^^
*변경 전 홈페이지에 고객님들께서 직접 작성해 주신 소중한 후기 입니다.*
안녕하세욤~
저 순정녀에욤~ㅋㅋㅋ
제 이름가지고 원장님이 순정녀냐고..ㅋㅋ그래서 이러면 아실거라 생각하고~ㅋㅋㅋ
어제, 오늘 겁나 추웠는에 원장님이랑 클레이 언니들은 감기 걸리지는 않았나요?
대강 예상하셨고, 직접 결과를 보셔서 아시겠지만...
이번에 지방이식 정말 대박이어서
감사의 마음을 이렇게 글로 남기려고 후기를 올려요~^^ㅎㅎㅎ
나이도 어린 제가 항상 30대로 불리던 날은 정말 과거!!!
지금도 사진 정리 하면서 깜놀했어요~ㅎㅎ
처음 상담 갔을 때 이름, 나이, 연락처 쓸 때...
그거 보고 흠 놀라던 데스크 언니들 기억나요...
(혼자서 그렇게 느낀건가?ㅋㅋㅋ)
그런 경우가 많아서요~ 아니었다면 죄송해요~
비용은 상관 없으니 제발 제 나이로만 보이게 해달라고 원장님이랑 상담실장 언니한테 말했던게 아직도 기억나요~ㅎㅎㅎ
처음 원장님이 수술전에 찍은 사진 보여주셨을 때 무섭더라구요~ㅎㅎ
수술한지 얼마나 됐다고 옛날 얼굴이 무서울까...하시겠지만...ㅎ
당사자 아니면 정말 모르는 일입니다.
지금은 정말 제 얼굴에 만족하고~
식구들도 정말 좋아해줘서 너무 뿌듯해요~
무엇보다 남친이 너무나 좋아해요~ㅎㅎㅎ
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구요~
다음에 또 찾아뵐게요~
아!
그리고~ 저 지방이식 한거 보고 친구도 하고 싶다해서 1월에 같이 갈꺼거든여~
잘해주세요~^^